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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기능에서는 어떤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통계관리에서는 판매통계,접속통계를 내역과 시간대에 따라 출력이 가능합니다.
통계데이터의 엑셀저장이 가능합니다. 데이터의 관리와 마케팅의 활용도를 배가합니다.
회원일경우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회원에게 개별메일 발송을, 아이디의 경우 회원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품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대별 접속통계가 가능합니다.
접속통계내역에서는 자세한 접속경로와 IP를 추적합니다. 회원의 경우에는 로그인 ID를 함께 통계출력 가능하며, 특히 검색엔진을 통해 접속한 경우 접속통계내역에서 URL을 클릭하면, 어떤 검색어로 검색 하여 내 상점에 접속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통계관리에 상품에 대한 판매순위별 통계와 조회순위별 통계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용자가 설정한 찜리스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해당상품에 대한 찜그룹별 이메일링이 가능합니다.
 
리셀러제도를 적용할 수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리셀러제도의 운용이 가능합니다.

리셀러 배너페이지를 작성하면, 리셀러회원으로 등록한 회원의 MyPage에서 해당 URL을 가져갈 수 있으며, 해당 리
셀러 회원은 통계 및 구매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휴 및 공동 마케팅의 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에 대하여 타켓팅 이메일발송이 가능한가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메일 메시지를 내장된 HTML에디터를 이용하여 쉽고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을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상품리스트 항목을 이용하여 고객이 구매한 상품의 정확한 스팩과 이미지를 함께 이메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또한 치환코드를 이용하여 optin된 이메일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수신인 조건에 따라 타켓팅된 메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연령,지역,성별,결혼여부에 따른 설정에 따라 회원가입시 작성한
데이터를 기본으로 작성합니다.

회원등급은 상점설정에서 추가되면 자동으로 메일링 수신인조건에 추가됩니다. 각 등급에 맞게 타겟이메일링이 가능합니
다.

메일메시지는 새로 작성하기와 저장한내용을 불러오기 등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항목을 변경하거나, 회원에 레벨을 설정할 수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회원관리를 다양한 방법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모든 항목에 대한 조건 검색및 탈퇴된 회원에 대해 3일
내에 복원기능을 포함합니다.

회원가입폼은 필드명과 필드타입의 추가로 그 항목을 무제한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ID, PW만을 필수 항목으로 설정하
였기 때문에 주민번호 등을 필수로 입력하지 않는 쇼핑몰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레벨의 무제한 추가 및 권한설정이 가능합니다. 각 레벨에 대한 도매(일정수이상만 구매할수있는), 리셀러등급의 설정
이 가능합니다.
 
충전기능으로 물품을 구매하는 기능이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충전 및 현금반환의 기능이 기본내장되어 있습니다.

충전결제는 고객이 충전가능 최소액을 온라인,카드결제 등의 방식을 이용하여 충전한 후 상품을 결제하는
방식을 의미하며, 현금반환은 이용자의 탈퇴, 운영사이트의 중지 등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 혹은 충전금액을 현금으로 반환
해주는 기능입니다.

회원레벨제도운영시 포인트정책을 잘 세우면, 충전결제를 통하여 레벨업이 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공동구매 기능이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공동구매는 공동구매 최저가도달,혹은 종료시에 결제하는 방식과 공동구매중에 결제하는 방식으로 구분되며 가격은 판매
수량에 따라 최고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SMS서비스와 조건이메일링을 사용하여 최고의 마케팅 효과가 가능합니다.
공동구매상품에 대한 링크상품만들기,선택복사,선택이동등의 기능을 이용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공동구매 매장을 구축할
수 있으며 매장설정을 통하여 테마(여름신상품 할인,10월 기획전 등)매장생성이 가능합니다

 
매장(카테고리) 는 몇단계(depth)까지 등록이 가능한가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무한대의 서브 메뉴의 생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트리구조를 통하여 직관적으로 작업이 가능하며 매장을 보여주는 방식에 있어서 드롭다운, 레이어방식의 스크립트를
기본 내장하고 있습니다.상단메뉴에 대한 추가,삭제가 용이합니다. 드래그앤드롭방식으로 위치를 조절할 수 있으며 모든
객체타입을 해당 메뉴로 링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의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물품구매시 결제하는 방법은 어떤 방법들이 가능한가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기본적으로 PG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결제방법의 연동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ARS, 휴대폰 결제가 있으며, 에스크로우 시스템의 연동이 가능합니다.

쇼핑몰 관리자는 관리자페이지에서 어떤 결제방법을 허용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입금,신용카드를 포함한 포인트(적립금)결제 가능. 충전을 통한 결제가능.)

또한 포인트 및 적립금을 현금반환사용가능 하도록 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고객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결제방식의 조합이 가능합니다.
 
레이아웃마법사는 어떤 기능인가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1. 매직카트 솔루션은 메인페이지의 생성을 레이아웃 마법사를 통하여 독창적인 구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레이아웃마법사의 레이아웃 콘트롤러를 통하여 객체를 삽입할 셀을 드림위버처럼 테이블구조로 작성할 있습니다.
이때 높이와 폭을 지정하며 여백 및 각 객체삽입셀에 대한 속성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3. 객체삽입이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관리자모드에서 생성한 페이지, 이미지, 게시판, 각종 폼, 특수객체를 레이아웃 콘트롤러를 통하여 삽입하고 조정합니다
 
인트로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매직카트 솔루션에는 인트로를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페이지가 있습니다.

또한, 아직 쇼핑몰이 완성되지 않았거나 임시로 쇼핑몰을 닫아두고자 하실 때에는 "상점설정>소개페이지설정>인트로페이지" 메뉴에서 에디터 창에 직접 TEXt나 HTML로 "공사중입니다"등의 안내문구를 입력하시고 쇼핑몰의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는 링크를 설정하지 않으시면 고객은 쇼핑몰로 이동하지 못하고 안내페이지만 보게 됩니다.
설정을 해지 하시려면 다시 관리자 페이지에서 인트로를 비활성화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원스톱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엔터프라이즈 원습톱서비스는 고객께서 쇼핑몰 구축 신청시 쇼핑몰구축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Plusasp에서 담당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상품구성내용-
엔터프라이즈형 솔루션 제공
디자인패키지 140 적용
설치비 99,000원 면제
도메인등록대행(도메인 무료제공)
전자결제시스템무료(KCP/티지코프/이니시스)
상품30개 무료등록대행
네이버 검색엔진등록 무료(타 검색엔진 10개까지 등록대행)
뉴스레터 및 홍보메일 1회분 무료제작
팝업 1회분 무료제작
로고 무료제작(웹용, 인쇄용 사용가능)
쇼핑몰 운영 무료 출장 방문교육
상품등록 무제한
배너 5개 무료제작


*엔터프라이즈 원스톱 서비스를 신청하신 고객님께는 위 구성된 서비스를 별도의 비용 청구 없이 모두 제공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실비용인 고급디자인서비스 및 설치비, 전자결제세팅비, 도메인비용, 검색엔진등록비 등 쇼핑몰 구축 및 홍보에 대한 실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매직카트로 쇼핑몰을 운영하려면 어떤 준비사항이 필요합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매직카트 엔터프라이즈형으로 쇼핑몰을 운영하시려면 다음 항목을 체크해주세요.
1. 인터넷이 연결되는 컴퓨터
2. 상품이미지수정을 위한 그래픽프로그램(포토샵:photo shop)등이 있으면 유용합니다.
3. HTML 태그들을 쉽게 작성하실 수 있는 드림위버, 나모 등의 웹에디터 프로그램이 있으면 유용합니다.없으시더라도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간단한 태그 및 사용법은 운영TIP에서 설명해드릴 예정이며, 실제 태그를 사용하는 것은 테이블, 이미지삽입,링크걸기, 색깔넣기 정도만 알고 계셔도 되거든요.
4. 스캐너나 디지털카메라는 기본으로 챙기셔야 합니다. 물건을 팔아야하는데 상품이미지가 가장 중요하겠죠?이쁘게 촬영하고, 안이쁘더라도 예쁘게 올리는 법은 강좌로 설명드립니다.

매직카트 엔터프라이즈형은 간단한 인터넷이용과 사용법만으로 쉽고 빠르게 쇼핑몰을 구축 및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분들이 고가의 독립형 쇼핑몰을 구매해서 제대로 이용도 못해보고 폐기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가의 임대형 쇼핑몰을 사용하며, 매달 이용료만 꼬박꼬박 내시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매직카트 엔터프라이즈형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보증보험이란 무엇입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보험자가 보험료를 받고 채무자인 보험계약자가 채권자인 피보험자에게 계약상의 채무불이행 또는 법령상의 의무 불이행으로 인하여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보상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손해보험 입니다.

보험업법 제5조 1항은 보험사업에 「 매매·고용·도급 기타의 계약에 의한 채무 또는 법령에 의한 의무의 이행에 관하여 발생할 채권자 기타 권리자의 손해를 보상할것을 채무자 기타 의무자에게 약정하고, 채무자 기타 의무자로부터 그 보수를 수수하는 것을 포함한다 」라고 규정하여 보험계약(형식)이 보증(실질)의 형태를 취할수 있는 법률적 근거를 마련 것 입니다.

보증보험은 보험계약자(채무자)의 입장에서 볼때 담보제공이나 개인적 보증에 의한 불편을 제거하고, 피보험자(채권자) 의 측면에서는 공신력 있는 금융기관인 보증보험 회사를 보증인으로 세우게 되어 채권확보가 보장되므로 보험계약자나 피보험자 모두에게 동시에 이익을 주고자 마련한 제도입니다.
 
쇼핑몰구축으로 창업을 하고 싶은데 어떤 절차가 필요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특정 계층을 대상으로 한 아이템을 선정하고 고객이 이해할 수 있는 선에서가장 저렴한 가격을 제시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거나 보다 밀착화된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대형 쇼핑몰이 판매하지 않는 상품, 판매할 수 없는 상품을 찾는 것이 소호 쇼핑몰 성공의 지름길입니다.개인/중소형 쇼핑몰의 아이템은 종합몰보다는 특정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쇼핑몰은 인터넷 상에서 상행위를 하는 것이므로 반드시 사업자 등록증이 있어야 하며, 세금계산서발행 및 카드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관할 세무서에서 발급됩니다. 국세청 전화세무상담센터 : ☎ 1588-0060)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무거운 가산세(매출액의 1 %(간이과세자는0 .5 %)) 를 물게 되며, 구입한 상품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교부받을수 없어,구입시 부담한 부가가치세를 공제 받지 못하게 됩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관할 구청 지역경제과에서 통신판매업 신고를 필해야 됩니다. 통신판매업 신고 를 하지 않고 쇼핑몰을 운영할 경우에는 영업정지 15일 이상 및 최고 1천만원이하의 과태료가 부가 되며, 공 정거래 위원회로부터 시정조치, 영업정지 등의 행정처분에 처해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단, 연간 4,800만원 이상의 공급가액을 세무신고하지 않는 간이과세자의 경우에는 통신판매업 신고의 의무가 면제될 수 있으니 관할구청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집이든 주소가 있듯, 온라인(인터넷)에서 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주소(도메인)를 가져야합니다. 사업 아이템과 관련하여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도메인을 우선 등록하실 것을 권합니다. 기억하기 쉽고 편한 도메인은 재방문을 유도하고 게다가 상품의 질과 가격이 만족스럽다면 지속적인 방문을 통해 매출이 오르게 됩니다. 이왕이면, com이나 c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참, domainCT.com 에서 등록하시면 네임서버가 자동으로 세팅이 됩니다.
실질적인 온라인상점의 구축단계입니다. 관리하기 편하고, 같은 상품이라도 이쁘게 진열될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셔야합니다. 매직카트는 고객의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직카트사이트를 둘러보시고 다른 곳의 서비스와 비교하신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입금확인 후, 24시간 이내 고객님의 도메인에 매직카트 쇼핑몰을 셋팅해드리며, 상품및 데이터입력후 결제시스템을 탑재하고 부가서비스를 선택한후 테스트를 하신후 오픈하시면 됩니다.
쇼핑몰 운영의 핵심은 홍보와 마케팅에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검색엔진 등록입니다.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에게 쇼핑몰을 알려야 하며, 현재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인지하게 된 경로로 "검색(51.3%)"을 통해서 인지하게 되는 경우가 가장 많으며, 다음이 "홍보메일(37.3%)", "주변소개(31.0%)" 순으로 나타난 통계도 있습니다. 매직카트는 검색엔진 상위등록을 위한 노하우를 매직카트운영자분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뉴스레터를 통한 쇼핑몰고객의 충성도 확보와 이메일마케팅, 팝업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매출곡선의 상승을 지속적으로 유도합니다. 대형쇼핑몰 및 옥션등의 경매사이트를 이용하여 지나가는 잠재고객의 발을 내 쇼핑몰로 돌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홍보및 마케팅을 매직카트와 함께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