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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는 어떻게 지원됩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A/S에 대한 접수는 유선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됩니다.

유선으로 접수된 경우 통화상으로 처리되는 경우는 전문상담요원이 친절히 상담해드리며, Net Meeting과 같은 원격접속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용자 PC에 접근, 실시간으로 A/S처리를 합니다.

또한 원격처리가 불가능한 긴급처리 사항의 발생시에는 방문처리합니다.
 
고객의 의견수렴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인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의 제품기능 개선사항 등 여러가지 제안을 수렴하여 제품에 반영합니다.

제안사항은 부여된 ID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제안사항을 남겨주시면, 인버스는 매 분기마다 실시되는 정기 기능업그레이드시에 고객님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제품 업그레이드를 실시합니다.
 
교육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시스템 구축초기에 인버스의 교육전담사원이 방문하여 초기교육 및 실행교육을 해드립니다. 만약 교육에 대한 추가적인 필요를 느끼실 경우에는 매월 실시되는 인버스의 정기교육에 참가하시면 됩니다.

또한 연말정산 업그레이드 등 수시로 발생하는 법령 변화로 인한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시 별도의 운영교육을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업데이트된 프로그램을 어떻게 사용자에게 배포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C/S환경의 경우 새로 업그레이드된 실행화일은 관리자에 의해 Server에 등록합니다.

각 사용자는 시스템에 접속하였을 때 사용자의 PC에 존재하는 실행화일의 버전과 Server에 등록된 신 실행화일의 버전을 비교하고 최신 버전으로 바로 업데이트 합니다.

WEB환경에서는 사용자가 별도로 업데이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어떻게 공지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인버스의 고객지원부서에서는 1:1상담 및 교육, 환경 변화에 따른 업그레이드를 담당합니다.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가 발생시에 바로 Mail을 통해 공지하며, 패치는 인버스 홈페이지 (www.inbus.co.kr)에 등록됩니다. 각 고객사는 개별로 부여된 인증 ID 를 통하여 접속하고 필요정보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C/S환경의 시스템을 운영하실 경우, 원클릭으로 설치가 완료되는 제품설치CD를 제공합니다. WEB 환경의 경우에는 별도의 시스템을 개별 PC에 전혀 설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시스템 운영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시스템은 크게 C/S와 WEB의 두 가지 환경으로 나뉩니다.

C/S환경에서의 Server는 Windows 2000 계열의 OS와 SQL 2000, Oracle 9i이상의 DBMS를 사용합니다. WEB환경도 동일하게 사용되며Web Service는 IIS를 통하여 실시합니다.

Client의 환경은 Windows의 OS를 지원하며, WEB환경일 경우 MS Internet Explorer 5.5이상에서 운영됩니다.